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어쿠스틱워니 2020. 11. 13. 16:14
반응형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최근 많은 분들이 PDF문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PDF파일은 편의성도 좋고 보안도 좋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면 계속 사용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다른 문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분들이 계시기때문에 한번씩 PDF파일이 열리지 않을때 어떻게하냐는 질문을 받게 됩니다.



확실한 어도비 PDF 뷰어 프로그램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이 글을 확인하세요.


제가 소개할 PDF 뷰어 프로그램은 바로 pdf라는 전자문서를 개발한 회사인 어도비사의 PDF 뷰어 프로그램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용하는 용도에 따라 조금 필요한 PDF 뷰어 프로그램이 다를 수 있기때문에 글 끝까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DF 뷰어 프로그램 _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처음 소개할 어도비 pdf 뷰어 프로그램은 어도비 리더 라고 불리는 프로그램입니다. pdf를 새로 만들어 세상에 나온뒤 많은 이들이 pdf 파일을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어도비사는 pdf 전용뷰어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통해 pdf 파일 사용자를 늘려 갔습니다.



그리고 그 PDF 전용뷰어 프로그램이 바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 입니다. 어도비 홈페이지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어도비 리더는 PDF문서를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PDF 뷰어 프로그램 입니다. PDF 뷰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설치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세상에 공개 되고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사용하는것이 목적 이었기 때문에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설치 역시 굉장히 편하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한번 따라해보세요.


1.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어도비리더 다운로드 합니다.

2. 해당내용을 모두 입력 후 adobe reader 선택해서 다운로드 진행합니다.

3. 다운로드 된 어도비 리더를 설치합니다.


4.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PDF 뷰어 프로그램 _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아마 궁금하셨을 겁니다. PDF 뷰어 프로그램 다운로드 진행을 하면서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도 보셨겠지만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기능만보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이 훨씬 사용하기 편리한점이 많습니다. 


PDF파일을 합칠수있고 여러가지 편집을 할 수 있어 PDF파일을 자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 사용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PDF파일을 보는것에 사용이 집중되어 있기때문에 유료 결재를 해야하는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을 이용할 필요 없이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이면 PDF 뷰어 프로그램으로 사용이 충분합니다.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아마 제가 소개해드린 어도비 PDF뷰어 프로그램 말고도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실겁니다. 알PDF, 한글뷰어, 별 PDF뷰어 등등 정말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건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됩니다. 편의성에 맞게 선택하셔서 PDF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그러나 PDF 라는 전자문서를 누가 만들었는지 한번 더 생각하면 어도비 PDF전용뷰어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물론 PDF문서를 보는데 무슨 프로그램이 중요 하겠냐마는 그래도 해당 문서를 개발한 회사의 PDF전용뷰어 프로그램이 여러가지 면에서 우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윈도우8 이상의 운영체제를 사용하신다면 별로도 어도비 리더를 설치하지 않아도 PDF파일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문제가 되는것은 윈도우8 이전 체제를 사용하신다면 PDF파일을 받을때마다 당황스러울텐데 그러지 마시고 어도비사가 개발한 PDF파일 전용 뷰어 adobe reader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커다란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