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주식계좌 개설방법 총정리

어쿠스틱워니 2020. 8. 3. 15:30
반응형

주식계좌 개설방법 총정리




최근 주식투자를 시작하는 분들이 정말 많이 늘었습니다. 아마도 금리가 0에 가깝고 부동산 정책이 강화되면서 현금을 불릴 방법이 주식으로 좁혀졌기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또한 주식에 대한 인식이 바뀌면서 최근 젊은 분들이 주식투자를 많이 시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식계좌 개설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자 지금부터 주식계좌 개설방법 시작합니다.


주식계좌 개설방법 총정리





최근 주식계좌는 비대면으로 개설하는게 정말 많아졌습니다. 여러가지 우대정책을 펴면서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하는 곳이 많아졌는데 최근 카카오뱅크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송금시 수수료가 무료며 카카오톡 친구에게 돈을 송금하기 편하기때문에 주식계좌로도 활용이 많이 되는데 그럼 바로 주식계좌 방법을 아래에서 차례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식계좌 개설





최근 대부분의 증권사는 비대면 최초 개설시 일정 기간 수수료 무료 해택을 주는 등 많은 혜택으로 고객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여러분이 여러 증권사 혜택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증권사에서 주식계봐 개설 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이 사용하는 증권사 알려드리면 카카오페이증권, 키움증권, 미래에셋, 한국투자증권, 대신증권, KB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삼성증권 등을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되는건 키움증권, 삼성증권, 카카오페이증권 입니다. 


주식계좌 개설방법 _ 키움증권, 삼성증권




첫번째로 키움증권 주식계좌 개설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키움증권 홈페이지 가입을 합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계좌개설 클릭을 합니다. 



스마트폰 개설하기 클릭합니다 - 키움증권 앱 설치 링크를 받고 키움증권 계좌개설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어플 다운 후 바탕화면의 계좌개설 시작하기 클릭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순서대로 진행하면 키움증권 계좌개설 할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우리나라 1위 기업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증권사이기도 합니다.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 역시 키움증권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 저는 1위 기업이라 다른 증권사보다 더 믿음이 가서 사용 중 입니다. 


삼성증권 역시 방법은 비슷합니다. 너무 어려워하지 마시고 천천히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어렵지 않게 금방 삼성증권 주식계좌 개설 할 수 있습니다.


주식계좌 개설방법 _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는 최근 정말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카카오 시총을 마구마구 올려주고 있는 엄청난 성장세를 갖고있는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불안정하다는 생각이 들지않아 최근에는 카카오페이 역시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개좌 개설 방법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페이 주식계좌 개설 준비물은 신분증, 카카오톡ID, 스마트폰 이렇게 3가지만 있음 쉽게 카카오페이 주식계좌 개설 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합니다.



2. 카카오뱅크 앱 설치후 좌측 선3개를 터치 - 증권사 주식계좌 클릭



3.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증권사 선택을 합니다.



4. 카카오페이 주식계좌 개설을 하려면 카카오뱅크 입출금계좌가 필요하기때문에 이 부분 해결하시면 되겠습니다.



5. 카카오페이 주식계좌 만들어지면 인증 후 카카오페이 주식계좌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의 경우 아무래도 많이 사용하는 어플이기때문에 어렵지 않게 접근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인것 같고 갈수록 성장세에 있기때문에 오히려 더 믿음이 가는 장점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주식계좌 개설방법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를 시작하면서 주식계좌를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주식계좌 개설방법이 여러분이 주식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이렇게 개설한 계좌에서 매일매일 수익이 발생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주식투자를 시작하시면서 다른 사람의 말에 주식을 매수, 매도하지마시고 본인의 판단으로 주식을 매수, 매도해서 손해를 보든 수익을 얻든 후회없는 투자를 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투자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차 주가 전망 지금 사도 괜찮을까  (0) 2020.08.05
주식 물타기 계산법  (0) 2020.08.04
공모주 청약방법  (0) 2020.08.02
가을 테마주 관련주 총정리  (0) 2020.08.01
댓글
--> --> -->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