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크롬 다운로드 오류,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 방법

크롬 다운로드 오류,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 방법


요즘 크롬 브라우저 사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덕분에 네이버, 다음 양강 체제에서 구글이 네이버 뒤를 바짝 쫒고있다고 알고 있는데 구글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크롬 브라우저 사용은 필수입니다. 크롬 다운로드 방법이 어렵지는 않지만 문제는 한번씩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가 있는 것입니다. 저 역시 몇섭 다운로드 오류를 경험했고 저만의 해결방법을 찾아 소개합니다.

크롬 다운로드 오류, 다운로드 안될때 해결방법 이 곳에서 확인하세요.


우선 많은 분들이 왜 구글을 사용할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지 그 이유를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아주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유저라면 당연히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야하는 이유를 말이죠.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구글과 크롬이 같은 회사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자세히 말하며 구글의 제품이 크롬 브라우저인 것입니다. 그러니 당연히 크롬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야겠죠?


크롬 다운로드 오류


사실 크롬 다운로드 받을때 오류가 그렇게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데 가끔씩 구글 크롬 다운로드 하는데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제가 2가지 상황을 경험했는데 해당 경험을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오류 상황 

 1. 구글 크롬 다운로드 자체가 안될때

 2. 구글 크롬 설치 후 파일 다운로드가 안될때

제가 경험한 구글 크롬 다운로드 오류 상황은 이렇게 2가지 경우였습니다. 만약 다른 경우로 구글 크롬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해결을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상황별로 구글 크롬 다운로드 오류 해결방법 찾아보겠습니다.


구글 다운로드 안될때 _ 구글 크롬 다운로드 오류

첫번째로 구글 크롬 다운로드 자체가 안될때 해결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복잡할수있지만 막상 따라해보면 굉장히 쉽기때문에 저를 따라서 해보시면 금방 마스터 하실 수 있으니 꼭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오류 해결방법 시작합니다.


1, 포털창에 구글 크롬 검색합니다.

2. 구글 크롬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3. 보통의 경우는 크롬 다운로드를 바로 눌러 설치를 진행하지만 만약 설치가 되지 않으면 사용 통계 및 비정상 종료 보고서 제출에 체크를 합니다.

4. 이후 구글 크롬 다운로드 실행하면 오류없이 진행이 됩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오류 _ 크롬 설치 후 다운로드 안될때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는 오류 입니다. 이럴경우 그냥 삭제 후 재부팅하고 설치를 진행하지만 그렇게 해도 크롬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조금 귀찮지만 제가 설명하는대로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1. 구글 창에서 점 세개를 클릭해 설정을 클릭합니다.

2. 설정 - 고급을 클릭

3. 고급에서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4. 여기서 확인하면 구글 크롬 파일이 다운로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중이라면 기다려야 합니다 (대부분은 설치중이어서 오류가 발생한거니 기다리시면 됩니다)

크롬 다운로드 오류



오늘은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 설명드렸습니다. 아무래도 google chome 사용자들이 많아지면서 이런 크롬 다운로드 오류 상황도 많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글이 워낙에 제품 개선을 잘하고 프로그램을 잘 만들기때문에 별다른 오류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가 바로 구글 크롬 브라우저 입니다. 아마도 그렇기 때문에 까다로운 우리나라 네티즌들이 다른 브라우저보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하는 것이겠죠?


사실 저도 얼마전까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다가 구글 크롬 브라우저로 넘어왔는데 각종 확장 프로그램과 사용 편리성에 더이상 다른 브라우저는 사용하지 못할정도로 크게 만족하게 크롬 브라우저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글을 보고 혹시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고민하고 계시다면 딱 1시간만 사용해보시면 제가 왜 이렇게 이야기하는지 아실것 같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 해결 방법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