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1 쌍용 올 뉴 렉스턴 가격표 총정리

2021 쌍용 올 뉴 렉스턴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이라는 차세대 스타를 모델로 내세운 2021 쌍용 올 뉴 렉스턴은 등장과 함께 많은 분들이 역대급 모델이 나왔다며 입에 침이 마를정도로 칭찬을 하고 있는데 오늘  쌍용 올 뉴 렉스턴 제원 및 가격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2021 쌍용 올 뉴 렉스턴 가격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 확인해주세요.


쌍용 올 뉴 렉스턴은 말그대로 쌍용 자동차의 앞날을 가늠하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쌍용은 이번 올 뉴 레스턴에 상당히 공을 많이 들인 것 같고, 디자인과 사양까지 정말 역대급 모델을 내놓았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2021 쌍용 올 뉴 렉스턴 살펴보겠습니다.

2021 쌍용 올 뉴 렉스턴


이번 올 뉴 렉스턴은 디자인이 상당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실 디자인이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이기때문에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쌍용은 늘 디자인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는데 이번 올 뉴 렉스턴은 디자인에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와이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FULL LED 헤드램프가 적용이 되면서 올 뉴 렉스턴은 소비자의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특히 고급스러움을 더한 실내디자인 역시 렉스턴을 기다리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굉장한 호평을 받았고 고급 suv 구매를 하려고 하던 분들에게 2021 쌍용 올 뉴 렉스턴은 좋은 대안이 되고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 제원


올 뉴 렉스턴 제원 살펴보면 우선 가장 좋다고 느낀건 바로 고장력강판 입니다. 차체의 81.7%를 고장력장판을 사용했을정도로 올 뉴 렉스턴은 튼튼한 차체를 자랑합니다. 또한 초고장력 쿼드프레임 사용으로 더욱 튼튼한 렉스턴이 만들어졌다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올 류 렉스턴 제원을 보면 전폭 1,960mm, 전장 4,850mm로 넉넉한 크기이기 때문에 요즘처럼 대형 suv를 선호하는 시대에 이번 뉴 렉스턴 제원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느껴지는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복합연비 11.6km, 도심연비 10.4km로 준수한 연비를 자랑하는 것도 2021 올 뉴 렉스턴의 매력입니다.


또한 9에어백 시스템을 패밀리카로서도 손색없는 안전성을 가지고 있고,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은 이번에 공개되자마자 정말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사양이었습니다.

2021 올 뉴 렉스턴 가격표


이제 여러분이 궁금하셨을 쌍용자동차 렉스턴 가격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과연 풀체인지 된 올 뉴 렉스턴 가격이 얼마가 될지 궁금한데 제가 트림별로 올 뉴 렉스턴 가격 살펴드릴테니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올 뉴 렉스턴 럭셔리 트림

가장 낮은 렉스턴 트림 모델 럭셔리 트림 가격 알려드리겠습니다. 36,950,000원으로 책정된 올 뉴 렉스턴 럭셔리 트림은 기본 트림이지만 상당히 매려젹인 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왠만한 편의장비와 안전옵션이 거의 다 들어있기때문에 사실 기본 트림이지만 구매해도 문제가 없을것이라고 판단 됩니다.

특히 3천만원대 중반에 책정된 가격은 많은 분들이 올 뉴 렉스턴을 한번 고민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요소라고 생각이 들고 대형 suv를 몰고 싶은데 다른 브랜드 자동차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올 뉴 렉스턴 럭셔리 트림은 좋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

올 뉴 렉스턴 프레스티지 트림


프레스티지 트림 가격 41,750,000원 입니다. 안전사용과 편의사양이 추가되면서 한층 더 올 뉴 렉스턴을 잘 느낄수있는 트림이라고 생각됩니다. 12.3인치 풀 디지털 클라스터가 들어오고 후석 대화모드가 장착되어 있으며 안전사양이 럭셔리 트림에 비해 상당히 좋습니다.

후측방 경고, 후측방 충돌 보조, 접근 충돌 보조,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정말 운전을 하면서 꼭 필요한 안전사양들이 추가되어 있어 운전자로서 느끼기에 매력적인 트림은 프레스티지 트림부터 시작이지 않나 판단됩니다.

올 뉴 렉스턴 더 블랙 트림

이번 공개된 2021 올 뉴 렉스턴 트림 중 가장 비싼 트림은 더 블랙 트림 입니다. 가격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가격 49,750,000원으로 책정된 더 블랙 트림은 다른 브랜드에 비해 높은 가격은 아니지만 올 뉴 렉스턴 기본 트림과 가격이 천만원 정도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양을 봤을때 프레스트지 트림에 비해 월등히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고 인테리어나 외관에 조금더 고급스러움이 있다는 특징 정도만 발견을 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매력적인 트림으로 다가오지는 못했습니다.

2021 올 뉴 렉스턴 가격표


임영웅이 모델로 가세하면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2021 올 뉴 렉스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종이기 때문에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적당하게 나와서 suv 구입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것같습니다. 또한 안전사양, 편의사양 그리고 디자인까지 많이 개선이 되었기때문에 이번 2021 올 뉴 렉스턴 구입하실 분들이 더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올 뉴 렉스턴 제원 그리고 트림 별 가격표가 렉스턴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