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사이트 바로가기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혹시 과태료 납부 다 하셨나요? 얼마전 과태료 미납이 되었다고 청구서가 날라왔습니다. 분명히 과태료 고시서가 나왔을때 납부를 했는데 잘못온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과태료 조회 할수있는 곳을 찾다가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이라는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과태료 조회 방법 궁금하셨던 분들 많으시죠?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에서 과태료 조회하세요. 이 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별로 일어나지 않지만 가끔 과태료 고지서가 날라올때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운전을 하다보면 주정차 위반 과태료, 교통범침금 과태료 등 자동차 미납 과태료 고지서를 받을 일이 생길때가 있습니다. 당연히 과태료 받을 일을 하지 않는게 제일 좋지만 말이죠. 그런데 분명히 과태료 지불을 한 것같은데 또 받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이파인 홈페이지 이용하세요.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아마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이라는 말을 처음 들어보신분들도 있으실겁니다. 이파인 홈페이지라고 불리는 이 곳은 다름아닌 경찰청교통민원24 홈페이지 입니다. 경찰청교통민원24 홈페이지이기 때문에 당연히 교통범침금과 관련된 과태료 조회를 아주 쉽게 하실수있습니다. 제가 과태료 조회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사이트에서는 최근 무인단속내역, 미납 과태료, 미납 범칙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단속이 되었는지 또 혹시 미납 과태료, 범칙금이 없는지 궁금하시면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과태료 조회 방법 설명드립니다. 우선 로그인을 하셔야합니다.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사이트의 경우는 경찰청 홈페이지 이기때문에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로그인 하셔야합니다.


로그인 후 좌측 메뉴에서 미납과태료 클릭하시면 미납된 과태료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기때문에 혹시 과태료 조회하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언급한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사이트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과태료 납부사이트



아마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을 통해 조회를 했을때 저처럼 과태료 조회 내용이 없는 분도 있겠지만 있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럼 빨리 과태료 납부를 하고 싶으실텐데 다른 곳을 이동하지 마시고 앉아있는 자리에서 과태료 납부하실수있습니다.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을 통해 미납 과태료 조회가 되면 미납 과태료 옆에 과태료 납부 버튼이 나타날 겁니다. 그럼 버튼을 눌러 과태료 납부할 수 있습니다. 혹시 미납 과태료가 있다면 바로 납부하세요.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efine.go.kr/main/main.do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그런데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을 이용해서 조회할 수 없는 과태료도 존재합니다. 그 중 어쩌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과태료 중 하나인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는 위택스 홈페이지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위택스 홈페이지 접속 후 지방세외수입 - 차량번호 조회 하시면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하실수있습니다. 물론 주정차 위반을 하면 안되겠지만 어쩔수없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고 고지서를 보지 못해 미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시 고지서가 오지 않는다면 위택스 홈페이지를 통해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하시는것 추천드립니다. 차량번호로 과태료 조회 할 수 있으니 굉장히 편하기 때문에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미납 과태료 조회



오늘은 자동차 미납 과태료 조회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이파인 홈페이지 소개해드렸습니다. 공인인증서만 있다면 누구나 이용하실 수있기때문에 혹시 미납 과태료가 있지 않을까 걱정이 되신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이파인 홈페이지 이용하셔서 미납 과태료 납부까지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물론 가장 좋은것은 과태료 조회할 게 없는거겠지만 말이죠. 오늘도 모두 안전 운전하시고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과태료 조심하시구요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