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광명 이케아 주차비 휴무일 영업시간 





요즘 이케아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아무래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가게되고 그래서 더 이케아에 방문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케아 갈때 꼭 체크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이케아 주차비, 휴무일, 영업시간 입니다. 모르고 가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꼭 체크하고 이케아로 출발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광명 이케아 주차비 휴무일 영업시간 모두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한번 체크해보세요.




광명 이케아는 이용객이 많은 매장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자동차를 가지고 이케아 이용을 하게 됩니다. 저도 늘 이케아에 갈때는 차를 가지고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뭐라도 하나 사오게 되는데 배달보다는 직접 가지고 오는게 편하고 좋기 때문이죠.


광명 이케아 주차비




먼저 광명 이케아 주차비 설명부터 드리겠습니다. 광명 이케아 주차비 무료 입니다. 물론 평일에만 무료로 주차비 집계되고 주말에는 주차요금이 이있습니다. 그러니까 보통은 평일에 이용하는게 좋겠죠. 하지만 어쩔수없이 주말에 이케아를 이용해야 하는 분들을 위해 광명 이케아 주차비 정리해드릴게요.


광명 이케아 주말 주차비 10분 300원, 1만원 이상 구매시 4시간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이케아에 가면 뭐라도 사던지 먹고 오기때문에 4시간 주차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케아는 사람들과 주차비 때문이라도 평일에 가는게 맞지 않나 생각됩니다.


광명 이케아 휴무일





이케아 이용하는 분들의 만족도는 아마도 이케아 휴무일에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케아 휴무일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왜냐면 광명 이케아 휴무일 비롯한 이케아 휴무일은 설날, 추석 당일에만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의 연중무휴이케아에 방문하면 언제나 멋지게 꾸며진 쇼룸과 감성을 자극하는 이케아 가구들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케아 방문을 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로 이케아 가구가 필요할때도 있지만 데이트 코스, 나들이 코스로 이케아를 이용하기에도 상당히 좋기 때문입니다.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광명 이케아 주차비도 평일에는 공짜고 휴무일도 명절 당일만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어 방문이 무척 편합니다. 하지만 한가지 기억해두셔야할게 있습니다. 바로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입니다. 아무래 매일 문을 열어도 영업시간 이전,이후에 가면 들어가지 못하고 발걸음을 돌려야하기 때문에 이케아 방문하실 분들은 이케아 영업시간 확인은 필수입니다.


광명 이케아 영업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리고 이케아의 특이한 점은 매장이랑 레스토랑, 카페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이 부부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구분

 이케아 

 이케아 레스토랑, 카페 

 시간 

 오전10~오후10시 

 오전9시30~오후9시 


이케아 주차비 휴무일 영업시간 총정리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광명 이케아 주차비, 휴무일 그리고 영업시간까지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이케아 방문은 큰 마음을 먹고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장시간 돌아다녀야하고 무언가 구매를 하기 위해서 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주차비, 휴무일, 영업시간 체크를 안하면 기분나쁜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이케아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체크하시고 이케아 이용하시면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기분좋게 나만의 공간을 꾸미려고 간 이케아에서 괜히 기분 상해서 올 필요 없으니까요.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