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도지코인 시세 전망

어쿠스틱워니 2021. 5. 14. 09:24
반응형

도지코인 관심 많으시죠. 오늘은 도지코인 시세 전망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도지코인 거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몇개 가지고 있는데 도지코인 투자 하시는 분들은 오늘 글 보시면 도움 받으실 것 같습니다.

도지코인-시세-전망

도지코인 시세 전망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1. 도지코인이란?

2. 도지코인 시세

3. 도지코인 가격 전망

4. 도지코인 하는 방법

5. 비트코인 전망

도지코인이란?

우선 도지코인이란? 무엇을 말하는지 알아야 도지코인 이야기를 할 수 있겠죠? 간단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도지코인은 2013년 12월6일 IBM 출신 빌리 마커스, 잭슨 팔머가 만든 암호화폐 입니다. 알론 머스크 친구이기도 하죠.

도지코인

도지코인 특징

  • 공금정책이 무제한

공급정책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도지코인은 굉장히 낮은 가격이 책정되어 있었습니다. 2018년 하반기 5원이었고, 공급이 많아 2020년 1월에는 3원이이었습니다. 그만큼 도지코인은 처음부터 굉장히 장난스럽게 시작한 암호화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도지코인 시세

도지코인-시세-가격

그렇다면 현재 도지코인 시세 어떻게 되었을까요? 현재 도지코인 시세는 547.86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말씀드렸다싶이 도지코인이 처음 나왔을때 5원이었던걸 기억하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많이 상승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 시세가 높아지면서 시가총액도 굉장히 높아졌는데 현재 도지코인 시가총액 말씀드리면 72,649,735,983원 입니다. 그렇다면 도지코인 시세는 왜 이렇게 높아진걸까요?

도지코인 가격 전망

도지코인 가격 전망을 이야기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테슬라의 창업주 일론 머스크 입니다. 위에서 이미 도지코인 창업자가 일론 머스크와 친구사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일론 머스크는 개인 트위터를 통해 도지코인에 대해 상당히 많은 이야기를 하기 시작합니다.

일론머스크-도지코인

그러면서 2020년 7월 도지코인이 세계 금융 시스템을 정복할 거라고 말했고 꾸준히 언급하면서 코인 중에서도 눈에 띄지 않았던 도지코인은 한번에 전세계 투자가들이 집중하는 암호화폐로 우뚝 서게 됩니다. 그렇다면 도지코인 가격 전망 어떻게 될까요? 앞으로.

 

저는 도지코인 가격은 일론 머스크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도지코인의 상승을 이끈것도 사실은 일론 머스크의 입김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일론 머스크가 암호화폐에 어떤 관심을 갖고 있느냐가 도지코인을 비롯한 암호화폐 상승을 이끄는 변수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도지코인 하는 방법

그렇다면 도지코인 거래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지코인 거래를 하려면 국내거래소, 해외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국내거래소는 고팍스, 업비트에서 거래가 가능하고 해외거래소는 바이낸스 가입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바이낸스 가입하셔서 도지코인 거래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유는 국내에 도지코인 가격이 많이 높기 때문에 해외에서 구매하는것이 유리합니다. 물론 구입 하실때 국내 도지코인 가격을 확인하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비트코인 전망

그렇다면 도지코인과 함께 주목을 받고있는 비트코인은 어떻게 될까요? 아시겠지만 비트코인 거래를 하게 해주겠다는 말을 듣고 비트코인은 급등하면서 정말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일론 머스크는 비트코인 거래를 취소하겠다고 말했고 그의 말 한마디에 정말 많은 액수가 증발해 버렸습니다.

 

이걸 보면 알수있다싶이 비트코인 전망을 하려면 일론 머스크의 SNS를 매일 확인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도지코인-시바견

오늘은 도지코인 시세 전망 소개하면서 다양한 내용 전달해드렸습니다. 항상 성투하셨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