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똥 꿈해몽 풀이

어쿠스틱워니 2020. 12. 1. 11:25
반응형

똥 꿈해몽 풀이

똥 꿈해몽 풀이


똥 꿈꾸면 좋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똥 꿈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에 따라 똥 꿈해몽 풀이가 달라지기 때문에 무조건 똥 꿈이 좋다는 말은 옛말입니다. 아마 똥 꿈을 꾸시고 일어나서 오늘 꾼 꿈해몽 풀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 똥 꿈해몽 풀이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어릴적부터 똥 꿈을 꾸면 하루 일진이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어른들은 똥 꿈을 꾸면 복권을 사야한다 로또를 사야한다는 말을 했고 자연스럽게 똥 꿈해몽 풀이를 알아볼것도 없이 좋은 꿈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무조건 똥 꿈을 꾸었다고 좋은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 여러분의 똥 꿈해몽 풀이 해드리겠습니다.

똥 꿈해몽 풀이


똥 꿈은 어떤걸 의미할까요? 많은 분들이 그냥 좋은꿈이라고 생각하지만 똥 꿈해몽 풀이를 보면 정신적 해소, 소원 충족같은 상징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물론 좋은 의미도 있고 그렇지 않은 의미도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무조건 좋다고 맹신하는게 아니라 똥 꿈해몽 풀이를 제대로 알고 있어야하는 것이겠죠.


그럼 오늘 상황별 똥 꿈해몽 풀이 해드릴테니 여러분이 지난밤 꾼 꿈을 대입해 풀이를 해서 일상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똥 꿈해몽 풀이 시작합니다.

화장실 똥 꿈해몽


화상실에 있는 똥을 훔쳐가는 꿈을 꾸신 분들이 있는데 이는 마음의 근심이 해소 됨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금전적 손실이 있을수도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만약 화장실 똥 꿈을 꾸셨다면 하루를 잘 살피는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야 마음의 안정은 물론이고 금전적 손실까지 막을 수 있을테니까요. 

똥누는 꿈해몽 (똥 싸는 꿈해몽)


똥누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똥을 많이 쌀수록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사업을 하시는 분들, 시험을 앞둔 직장인, 학생에게는 시험에 합격하거나 사업적으로 큰 소득이 생기는 꿈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똥 싸는 모습을 보고 누군가 놀란다면 꿈해몽 풀이는 달라집니다.


만약 똥싸는 모습을 보고 누군가 놀란다면 구설수나, 마음의 상처를 받을 상황이 생길수있다고하니 역시 조심하시는게 좋겠습니다.

변기 똥 꿈해몽

변기에 똥이 가득 넘치는 꿈을 꾸셨다면 굉장히 좋은 꿈을 꾸신 것입니다. 사업적으로 큰 성공과 재물을 얻을수 있게 되고 지위와 권세를 얻을수있다는 꿈이니 이 꿈을 꾸셨다면 앞날에 좋은날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소중하게 얻은 영향력, 재물이니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쓰신다면 본인은 물론 여러사람이 행복할 수 있다는걸 명심하면 좋겠습니다.

똥 치우는 꿈해몽


역시 똥을 치우는 꿈은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설사를 하고 치우는 꿈을 꾸셨다면 꿈해몽 풀이는 반대가 됩니다. 그냥 똥을 치우는 꿈은 재물운을 갖는 꿈이지만, 설사를 치우는 꿈은 돈을 읽게 되고 뜻하지않은 사고가 날수있는 꿈입니다.

남이 똥 싼 것을 보는 꿈해몽

남이 똥 싼 것을 보는 꿈은 여러가지 의미를 갖습니다. 그 주체가 아이인지 또 기분이 어땠는지가 꿈해몽에 굉장히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좋지 않은 꿈이라는걸 기억하시면 되겠습니다.


구설수에 휘말릴수있고 망신을 당할 수 있기때문에 남이 똥 싼 것을 보는 꿈을 꾸신 날은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똥 만지는 꿈해몽


꿈속에서 똥을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어떨까요? 역시 주체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좋은것은 아이의 똥을 만지는 꿈입니다. 만약 아이의 똥을 만졌을때 기분이 나쁘지 않다면 복권을 사시길 권해드립니다.


분명히 큰 재물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복권이 당첨되지 않았다면 지금 하시는 사업으로 큰 재물이 들어올 것입니다.

똥 먹는 꿈해몽

똥 먹는 꿈을 꾸셨다면 건강에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똥 먹는 꿈 자체가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좋지 않겠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건 건강입니다. 혹시 최근에 소흘하게 건강관리를 했다면 오늘부터 다시 건강관리에 힘을 쓰시길 바립니다.

똥 밟는 꿈해몽


어릴적 똥을 밟으면 두가지 풀이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재수가 없다, 하나는 재수가 좋다. 그렇다면 똥 밟는 꿈을 꾸면 어떨까요? 역시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황금똥을 밟았다면 굉장한 재물운이 들어오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설사를 밟는다면 그것은 좋지 못한 꿈입니다. 그러니 꿈속에서 똥 밟는 꿈을 꾸셨다면 어떤 똥을 밟았는지 기억을 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검은똥 꿈해몽



꿈속에서 검은똥 밝는 꿈을 꾸셨다면 그날 하루 굉장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재수없는 일이 생길수있고 유행하는 질병에 걸릴수있는 확율이 높습니다. 그러니 검은똥 꿈을 꾸셨다면 그날 하루는 무조건 조심해서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아기 똥 꿈해몽


아기 똥 꿈은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만져도 좋고 밟아도 좋은게 바로 아이 똥입니다. 재물운을 가져다주니 복권이나 경품 응모를 하면 합격의 기운이 강해진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꿔야할 똥 꿈이 바로 아기 똥 꿈 아닐까 생각되네요.

똥냄새 꿈해몽 (화장실 냄새 꿈해몽)

화장실 냄새가 심하게 나거나 똥냄새가 심하게 나는 꿈을 꾸셨다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는 현실에서 큰 망신을 당할 수 있다는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바지에 똥싼꿈


바지에 똥 싼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에 상당히 높아진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똥을 바지에 쌌을때 어떤 기분이었는지가 중요합니다. 기분이 좋으면 좋을수록 더 큰 재물운이 들어온다는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개똥 꿈해몽


개똥도 약에 쓰려면 없다는 말이 있는데 과연 개똥 꿈해몽은 어떨까요? 개가 꿈속에서 똥을 싼다면 투자한 시간과 노력대비 성과가 잘 나온다는것을 뜻합니다. 또한 개똥이 쌓여있는 꿈을 꿔도 좋습니다.


모두 돈과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을 가지고 있기때문입니다. 지금 무언가 계획중이고 사업을 진행중이라면 큰 소득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재래식 화장실 꿈해몽



재래식 화장실이 등장 하는 꿈 역시 여러가지 꿈해몽 풀이를 갖습니다. 대변이 가득차있다거나 화장실에서 아이를 낳는 꿈을 꾸신다면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재물과 성공을 이룰수있다는 뜻이 담긴 꿈이기 때문에 굉장히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재래식 화장실에서 걱정, 고민, 변비를 겪고 있는 상황이라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말다툼이나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재래식 화장실 꿈을 꾼 하루만큼은 조심하는게 좋겠습니다.

화장실 똥 넘치는 꿈(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


화장실에 똥이 넘치거나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은 큰 재물을 얻을수있다는 꿈이라는걸 거듭해서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니 해당 꿈을 꾸셨다면 얼른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지금 하고 있는 일이 계획한대로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을 뜻한다고 하네요.

황금똥 누는 꿈

그동안 많은 노력을 하며 사업체를 운영 했거나, 공부를 하셨다면 정말 좋은 꿈을 꾸신 것입니다. 노력했던 사업, 공부에서 성과가 나타난다는 꿈이기 때문입니다. 

화장실 빠지는 꿈


화장실에 빠지는 꿈은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곧 좋은 횡재수가 생길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하네요. 물론 상황에 따라 조금 더 나뉘기는 하지만 좋은 꿈이라고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똥 꿈해몽 풀이



오늘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대로 풀이해 알고있을범한 똥 꿈해몽 풀이를 해드렸습니다. 어때요? 무조건 좋다고만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은 부분도 있어서 놀라시지 않으셨나요? 저는 똥 꿈해몽 풀이를 보면서 생각과 다른 풀이가 있어서 조금 놀라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셨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똥 꿈을 꾸시고 꿈 풀이가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꿈과 상관없이 오늘 하루 그리고 매일매일이 행복하고 건강하셨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