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링티 드시는 분들 많습니다. 그런데 링티 효과 효능 알고 드시나요? 또 링티 성분표는 확인해 보셨나요? 오늘은 여러분이 광고만 보고 드렸던 링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링티 효과 효능 성분표

링티 효과 효능 그리고 성분표 100% 공개,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목차

링티 효과 효능

링티 성분표

링티 가격

링티 부작용

링티 효과 효능

얼마전 광고에서 유명한 선수들이 등장해 광고하는 링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평소 피로감으로 힘들어하던 저에게 링티가 아주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링티를 구매해서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구매 전 반드시 알아봐야할 링크 효과 효능을 알아보지도 않고 구매를 했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링티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링티 효과 효능 궁금해하실까봐 링티 효과 효능 알려드립니다. 확인해보시죠.

 

링티 효능 _ 수분보충

 

링티이 가장 큰 효과는 수분보충입니다. 링티를 개발 한 이유도 바로 이것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격력한 운동 전후, 과음 뒤 링티 섭취를 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링티가 물보다 체내에 더 오래 머문다고 링티 측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링티 효능_ 피로회복

 

링티 성분은 이따 자세히 이야기하겠지만 포도당, 비타민C가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타우린도 함유되어 있어서 피로회복은 물론이고 혈압 안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링티 성분표

그렇다면 링티에는 대체 어떤 성분이 들어있을까요? 아마 링티를 구매하거나 광고를 시청하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이 이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링티 성분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링티 성분을 공개합니다.

링티 성분표
분말결정포도당
타우린
구연산삼나트륨
정제소금
DL-사과산
비타민C
레몬향분말/복숭아향분말
레몬라임농축분말/복숭아추출분말
레몬오일(천연향료)
옥테일호박산나트륨전분
구연산
수크랄로스(감미료)
맥아당

성분표를 확인하시면 링티 성분을 알수있는데 우리가 자주 마시는 이온음료보다는 다양한 성분이 들어간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링티 가격

링티

링티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 2만원대~3만원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링티 부작용

그렇다면 요즘 많이 섭취하는 링티 부작용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링티 부작용 설명 드리면 포토당이 성분중에 포함이 되어있기때문에 혈당이 상승할 수 있고, 고함량의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어 몸에 요산이 많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산이 많이 생기면 소변이 많아지고 신장에 무리가 갈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링티 효과 효능, 그리고 성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100% 링티 성분표 공개해드렸습니다. 요즘 이런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분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 링티를 궁금해하셨던 분들에게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