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쏘렌토 신형 가격표 총정리

어쿠스틱워니 2020. 11. 1. 18:37
반응형

쏘렌토 신형 가격표 총정리





패밀리카로 쏘렌토 관심 갖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기아자동차 인기 모델로 쏘렌토는 오랜시간 승승장구했습니다. 특히 4세대 쏘렌토 신형이 등장하면서 쏘렌토는 또 한번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suv 자동차 구매 시 최 우선적으로 쏘렌토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쏘렌토 신형 가격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2020 기아자동차 신형 쏘렌토 달라진 점이 무엇인지부터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아마 이번 4세대 쏘렌토가 출고 되면서 많은 사람들은 그동안의 인기 모델 쏘렌토가 어떻게 달라졌을지에 대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쏘렌토 신형 제원




이번 기아 쏘렌토 신형 제원을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번 쏘렌토는 가솔린, 디젤, 1.6 가솔린 하이브리드 4WD, 1.6 가솔린 하이브리드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쏘렌토 트림은 프레스티지, 노블레스, 시그니처, 그래피티 트림으로 총 4가지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직력4기통, 1598cc, 자동변속기, 모터 최고출력 44ps, 저공해등급 2등급을 자랑합니다. 또한 최고출력 180ps, 모터 최대토크 264.ONm, 베터리는 리튬이온 베터리 사용이 되었습니다. 복합연비 13.7km, 도심연비 14.3km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쏘렌토 신형 색상


기아 쏘렌토 신형 색상은 총 5종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노우 화이트 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오로라 블랙 펄, 에센스 브라운, 미네랄 블루 5종류 입니다. 보통은 스노우 화이트 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를 많이 선택하시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스노우 화이트 펄이 가장 끌리는 색상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국산차 도색이 상당히 향상되면서 이제 많은 색상을 상당한 퀄리티로 할 수 있게 되어 여러가지 색상을 고를수있어 매우 좋다고 생각됩니다. 

2020 쏘렌토 신형 내부 실내


이번 쏘렌토 신형 내부 실내 인테리어를 확인하면 깜짝 놀랄 수준으로 변해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퀄팅 나파 가죽 시트,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10.25인치 UVO 내비게이션, 그리고 무엇보다 좋다고 생각된것은 2열 시트가 독립적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입니다.


사실 넓은건 좋지만 시트가 독립적이지 않아 불편한 점이 있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번 쏘렌토 신형은 2열 시트에 획기적인 변화를 주면서 더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냈습니다. 이 점이 쏘렌토가 신형 출시가 되면서 또 한번 패밀리카로 많은 사람들의 선택을 받은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2020 기아 쏘렌토 신형 가격표


기아 쏘렌토 신형 트렌디 트림 가격 입니다. 판매가격 3,080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기본 트림이지만 꽤 괜찮은 옵션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파워트레인 스마트 스트림에 첨단 운전자 보조 장치 옵션으로 들어가 있습니다.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가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등 상위 트림에 있을 법한 옵션이 기본 옵션인 트렌트 옵션에 많이 들어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키,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후방 모니터, 쿠르즈 컨트롤 등 꼭 필요한 기능들은 다 포함하고 있어 쏘렌토 트렌디 트림이 제일 하위 트림이지만 상당히 매력적인 구성을 하고 있다고 느껴집니다.

기아 쏘렌토 프레스티지 가격


두번째 트림 쏘렌토 프레스티지 가격 3370만원 입니다. 트렌디 트림 기본품목에 LED 램프가 탑재되고 전자식 룸미러, 1열 파워시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2열 열선시트, 1열 통풍시트 등 1열에 상당한 편의성이 추가된게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정도 트림만 되어도 패밀리카로 손색없는 쏘렌트 트림 이라고 판단됩니다. 가격도 3천만원 초반대로 경쟁력 있어 보입니다.

기아 쏘렌토 노블레스 가격




쏘렌토 트림 중 가장 인기가 많은 트림은 쏘렌토 노블레스 트림 입니다. 가격 말씀드리면 3,670만원 입니다. 3000만원대 중반이 넘는 가격대라서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쏘렌토 노블레스 트림 상당히 매력적인 구성을 하고 있습니다.


프레스트지 기본 품목에 고급스러움이 추가된 트림 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슈퍼비전 클러스터, 인서트 필름 내장재, 도어 센터트림 그리고 가죽시트로 시트가 꾸며지고 전자식 변속 패들 쉬프트, 서러운드 뷰 모니터, 운전 자세 메모리 시스템이 장착되어 말그대로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갖고 주행할 수있는 특징이 있는 트림 입니다,

쏘렌토 신형 시그니처 가격


마지막으로 설명드릴 쏘렌토 신형 가격은 제일 상위 트림인 쏘렌토 시그니처 트림 가격 입니다. 3,960만원으로 4000만원에 이르는 상당히 높은 가격의 트림입니다. 하지만 편의성과 고급스러움이 중요한 분이시라면 쏘렌토 신형 시그니처 트림 상당히 매력적인 트림일 수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노블레스 기본품목 외 1열 이중접합 차음 글라스, 사크핀 안테나,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니트 내장재, 클리스탈 라인 엠비언트 라이트, 리보트 360도 뷰, 가아 페이, 운전석 자동쾌적 제어, 외부공기 유입방지 제어, 2열 세이프티 파워윈도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아 쏘렌토 신형 가격표 총정리




기아 쏘렌토 신형 가격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3000만원대 초반에서 3000만원 후반대까지 형성되어 있고 총 4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쏘렌토 신형 여러분이라면 어떤 가격대의 트림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개인적으로 시그니처가 제일 탐나지만 현실적으로 많은 분들이 노블레스 트림 선택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 역시 구매한다면 노블레스 혹은 프레스티지 트림 구입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돈 걱정이 없다면 당연히 쏘렌토 시그니처를 구입하겠습니다.

2020년 쏘렌토 가격




오늘은 쏘렌토 가격에 대해 알려드렸는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기아자동차 쏘렌토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 가격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도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쏘렌토 가격 정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kia.com/kr/vehicles/4thsorento/microsite.html



아마 큰 마음먹고 쏘렌토 구입을 고민하고 계신만큼 여러가지 잘 고민하셔서 후회없이 자동차 구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나만 말씀드리면 쏘렌토 중고차 가격 방어도 상당히 잘 되기 때문에 구입하셔도 여러가지 좋은 점이 많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꾸준한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