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방법




어느날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이 바뀌어 있을때 이제 컴퓨터를 처음 배우기 시작한 분들은 당황할 수 밖에 없습니다. 늘 사용하던 인터넷 시작페이지와 인터페이스가 바뀌어 있어 어디를 눌러야할지 잘 모를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아마 보통 이런경우 대부분 인터넷 시작화면이 zum 으로 바뀌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방법 공개합니다. 잘 따라하세요.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변경 되는 이유부터 아셔야 할 건데 보통은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마지막에 시작페이지 변경 체크를 하지 않아서 인터넷 시작페이지 변경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프로그램 설치를 하자면 꼭 시작페이지 변경 체크를 한번 더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자 그럼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어떻게 원래 사용하던 naver, 다음을 인터넷 시작페이지로 할 수 있느냐? 상당히 쉽습니다. 혹시 여기까지 읽고 어려울것 같아 나가려는 분들은 조금만 더 참고 딱 3분만 시간을 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제가 알려주는 방법 따라하세요.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 다음 시작페이지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를 원래 사용했던 다음으로 인터넷 시작 페이지 변경 해 보겠습니다. 잘 따라하세요.


1. 인터넷 시작페이지가 zum 으로 변경되어 있으시죠?



2. 우측상단 톱니바퀴 클릭 합니다.



3. 톱니바퀴 모양 클릭하면 메뉴바 나옵니다. 인터넷 옵션 클릭



4. 인터넷 옵션 주소창 daum.net 작성 후 적용 클릭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5. 인터넷 시작페이지 다음으로 변경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로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해보겠습니다. zum 에서 네이버 시작페이지 바꾸실 분들은 따라하세요.




1. 인터넷 시작페이지 zum 입니다.



2. 우측 상단 톱니바퀴(설정) 버튼 클릭.



3. 메뉴바가 나옵니다. 인터넷옵션을 클릭 합니다.



4. 인터넷옵션 주소창에 naver.com 작성 후 적용-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5. 인터넷 시작페이지가 naver 로 바뀐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방법




인터넷을 이제 배우기 시작한 분들은 작은 변화에도 쉽게 당황하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놀라지 마세요. 인터넷을 처음 배운 모두가 거쳐온 과정입니다. 그러니 부끄러울것도 없습니다. 해야할 것은 이 과정을 어떻게 벗어나고 해결방법을 찾느냐 입니다.


어려울 것 같지만 한번 해보면 굉장히 쉽고 여러가지로 적용할 수 있다는걸 깨닫게 됩니다. 아마 오늘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이 변경되어 제 글을 보신 분들도 앞으로 시작페이지를 어떤 사이트로든 바꾸어 사용하실수있으실 겁니다.


그러니 혹시 앞으로 컴퓨터를 하시면서 모르는것이 나와도 당황하지 마시고 검색하셔서 스스로 해결하시는 경험을 쌓기를 바랍니다. 분명히 앞으로 생길 여러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강력한 힘이 될 것입니다.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방법




한번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방법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앞으로 만나게 될 인터넷 관련 문제들이 대부분 이정도 수준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겁을 먹고 인터넷 사용을 멀리하지 마시고 이것 저것 만져보면서 문제가 생기면 해결방법을 찾는데 힘을 쏟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되면 어느순간 인터넷을 자유자제로 사용하게 되시게 될 것이고 정말 경험하지 못했던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실것이며, 활동할 수 있는 반경이 엄청나게 넓어지는것을 느끼시게 됩니다.

오늘 ZUM 인터넷 시작페이지 설정 변경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을 지속하는데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