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국내 증권사 수수료 비교 순위

어쿠스틱워니 2020. 8. 24. 17:06
반응형

국내 증권사 수수료비교 순위


국내 증권사 수수료비교 순위




주식 투자가들이 많아지면서 정말 많은 정보들을 나누는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국내 증권사 수수료비교 순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주식 투자를 하면서 증권사 수수료만 아껴도 거래가 많으면 이득이 되니까요


오늘 알려드리는 국내 증권사 수수료비교 순위를 통해 어느 증권사로 계좌 개설할지 정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바로 알아볼까요?




최근 주식 투자자가 많아졌기때문에 많은 증권사는 여러 혜택 수수료 무료, 거래 수수료 무료 등 여러 이벤트로 공개하며 주식 투자자 유치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증권사 수수료 비교 순위 _ 키움증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증권사는 키움증권입니다. 키움증권 주식 수수료의 경우 영웅문을 이용하면 0.015%로 수수료 책정이 된것을 알수 있습니다.


저는 키움증권 영웅문을 사요하고 있는데 사용하기도 편해서 잘 사용하고 있고 수수료도 저렴하다고 생각해 앞으로도 키움증권 증권사 사용을 할 생각입니다.


증권사 수수료 비교 순위 _ 미래에셋대우증권





최근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미래에셋대우증권 수수료 알려드립니다. 미래에셋대우증권 수수료는 0.14% 입니다. 키움증권에 비하면 비싼 수수료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최근 미래에셋대우증권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아마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에서 어떤 매리트가 있어서 사용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손해가 발생하면 이용하지 않을텐데 많이 사용하시니까요.


증권사 수수료 비교 순위 _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한국투자증권 수수료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의 경우 0.0140527% 수수료를 받고 있습니다. ARS의 경우 수수료 0.2471487%로 더 높습니다.


증권사 수수료 순위 _ 신한금융투자



은행으로는 많이 사용하는데 증권사로는 사용해본적없는 신한금융투자입니다.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금액에 따라 수수료가 책정됩니다. 개인적으로 신한금융투자 수수료는 비싸고 불편한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뭐든 직관적인게 좋은데 신한금융투자 수수료 계산도 복장하고 저렴하지 않아 저는 이용할것 같지는 않습니다.


증권사 수수료 순위 _ 삼성증권





국내 증권사 수수료 순위를 정리하면서 수수료를 보는데 일정 금액 이상일때 수수료를 더 받는 형태가 꽤 존재합니다. 삼성증권 역시 1천만원 미만일때 1500원이 붙고 5천만원 미만시 3000원이 더해집니다.


많은 증권사가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하는데 궂이 비싼 거래 수수료를 내야하는 증권사에서 거래를 하지 않아도 되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런 증권사의 경우 단타 보다는 장기투자, 가치투자에 맞는 증권사라고 하네요.


증권사 주식 수수료 무료 순위 _ 유안타증권



예전에 CMA통장을 사용할때 이용해 알고있는 유안타증권입니다. 모바일 거래시 0.1% 주식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개인적으로 사용해보지 않아 첨부한 표를 참고해서 이용여부를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증권사 수수료비교 순위





오늘은 국내 증권사 수수료비교 순위를 정해봤습니다. 사실 순위를 정했지만 수수료에 따라 증권사를 정하시는분도 있고 안전정을 위주로 증권사를 선택하시는 분도 있기때문에 순위는 정하지않고 증권사 나열을 했습니다.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은 주식 수수료 무료인곳을 우선적으로 계좌 개설해서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워낙 소액이고 여러가지 매수, 매도를 해보면서 경험을 쌓아야하기때문에 수수료가 낮으면 낮을수록 좋다고 생각해서입니다.


특히 개미투자자의 경우 단타, 스윙같은 투자스타일이 많기때문에 주식 거래 수수료도 꽤 커질수있습니다. 물론 가치 투자 하시는분들은 안전성이 확보된 증권사가 더 좋게 느껴질수 있습니다.


증권사 수수료비교 순위





주식 투자를 시작하면서 증권사 수수료비교도 하고 주식 분석도 하면서 나름대로 소정의 목표를 달성해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수익이든 손해든 아직은 경험이라는 생각으로 조심스럽게 주식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은 입장이라고 생각하고 이제 시작하신 초보 주린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상장주식 거래사이트  (0) 2020.08.26
주식 단타방법 꿀팁  (1) 2020.08.25
주식 양도소득세율 알려드립니다  (1) 2020.08.23
메리츠종금증권 주가 전망  (0) 2020.08.22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