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금 1돈 시세 총정리

어쿠스틱워니 2020. 12. 7. 08:19
반응형

금 1돈 시세 총정리

금 1돈 시세 총정리


최근 금 투자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고정자산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금. 최근 금값이 하락하면서 금 투자자들이 울상을 짓고 있는데 이럴때일수록 정확한 금 시세를 아는게 중요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야 시장의 변화에 따라서 금 투자 방향을 달리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오늘은 금 1돈 시세 정확히 알수있는 곳 알려드립니다. 이 곳을 확인하세요.


말씀드렸다싶이 오늘 기준으로 금값은 상당히 많이 하락했고 뿐만 아니라 각종 전문가들이 금값 하락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금값 전망이 하락세로 돌아간 이때 금을 매수해야하는걸까요? 저는 이럴때일수록 정확한 금 시세를 확인하기위해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금 1돈 시세 확인


바로 가장 정확한 금 1돈 시세를 확인해보는 것입니다. 그래야 내가 금 팔때 시세 그리고 내가 금 살때 시세를 정확하게 알 수 있기때문입니다. 또한 시장의 흐름을 즉각적으로 볼수있고 다년간의 데이터와 지금의 상황을 맞춰 투자 전략을 세울수있습니다.


그렇다면 금 1돈 시세 어디서 확인을 해야할까요? 아마 많은 분들이 포털사이트에서 금 1돈 시세 가격 확인하실 겁니다. 그런데 포털 사이트에 나오는 금 한돈 시세는 지금 거래되는 실시간 금 한돈 가격을 반영한 데이터 아닙니다.

회차로 금 1돈 시세를 알려주기 때문에 실시간 금거래 가격과 비교하면 약간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금에 투자를 하고 있고 보유량이 많다면 작은 차이가 아니라 상당한 금액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금 한돈 가격 확인할 수 있을까요?

금 1돈 시세

바로 한국금거래소 사이트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금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확인하는것이 바로 가장 정확한 오늘의 금시세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정확한 오늘의 금시세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1. 한국금거래소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2. 접속하면 바로 오늘의 금시세 확인 가능합니다.

오늘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금 1돈 시세 내가 살 때 258,500원이고 내가 팔 때 시세 24,8000원 이네요. 그렇다면 정말 포털사이트와 차이가 날까요 확인해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 금 1돈 시세 검색했을때 내가 팔때 금1돈 가격 240,568원이 나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국금거래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24,8000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벌써 7000원가까이 차이가 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금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금은 금을 보유하고 있을것이기 때문에 상당한 금액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조급한 마음에 포털 사이트에 나온 금 1돈 시세 가격만 확인하고 금 거래를 했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금 1돈 시세 가격


그래서 저는 꼭 금 거래를 할때는 한국금거래소에 방문해서 정확한 금 시세 가격을 확인 후 금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정확한 금 시세 확인 후 거래를 하셔서 손실을 최소화하시고 이익은 최대화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한국금거래소 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점이 있습니다.


바로 금 시세 전망에 대해서 알수있는 자료가 많다는 것입니다. 한국금거래소는 금 거래를 하는 전문 홈페이지 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금에 관련된 뉴스를 빠짐없이 공유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금 시세 확인하시면서 관련 뉴스만 확인하셔도 금 전망에 대해 아실수있게 되는 것입니다.

금 시세 전망


그렇다면 금 시세 전망은 어떻게 될까요? 아시겠지만 하락세는 잠시 멈추고 현재 금값은 다시 조금씩 오르고 있습니다. 경기 부양책의 기대감으로 상승하고 있는데 앞으로 조금 더 지켜봐야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전자산으로 금은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됩니다.


경기는 심한 변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안전자산을 함께 가져가려고 하는 습성이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금이 꾸준히 가격이 상승한 것이겠죠. 앞으로 경기 침체 혹은 코로나 같은 전염병이 계속 생길거라는 예상이 있습니다.


그럴때마다 당연히 극복하겠지만 침체 되는 순간이 있을 겁니다. 그때 사람들은 다시 안전자산인 금에 관심을 가질 것이고 지금까지처럼 금 시세는 오를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현금을 가지고 있는것보다야 훨씬 좋은점이 많겠죠. 현금의 가치는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으니 말이죠.


오늘은 금 1돈 시세 정확히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금 투자 하시는 분들은 정확한 오늘의 금시세 확인하셔서 손해없는 금 거래 하시길 바립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도체 D램 관련주 주가 전망  (0) 2020.12.09
삼성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0) 2020.12.08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0) 2020.12.04
부동산 양도세 계산방법  (1) 2020.12.02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