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어쿠스틱워니 2020. 12. 4. 15:12
반응형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키움증권 영웅문 사용하시는 분들 많죠. 제 주변 투자자를 봐도 대부분 키움증권 영웅문 사용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실제로 소비자 브랜드 파워 순위도 1위를 차지하면서 주식 시장의 상승과 함께 가장 큰 수혜를 얻고 있는건 키움증권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제 주식을 시작하시는 분이라면 키움증권 영웅문 사용하시는것 추천합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어요.

오늘은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이 글에서 내용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많은 투자자들이 키움증권 영웅문 사용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유는 대부분의 개인투자자는 직장인인데 키움증권 영웅문이 휴대폰을 이용해 사용이 굉장히 잘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저 역시 직장인이기때문에 HTS보다는 MTS를 이용해 주식거래를 많이하는데 키움증권 영웅문 MTS가 사용이 편리합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키움증권 영웅문은 시리즈로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되었고 현재 사용하는 키움증권 영웅문은 영웅문4입니다. 시리즈가 거듭되면서 업그레이드 되었기때문에 그만큼 사용이 편리해진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럼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를 위해 홈페이지 들어가겠습니다.


1. 키움증권 공식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우측 중앙에 영웅문 다운로드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2. 영웅문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영웅문4 HTS 설치를 진행합니다.

키움 영웅문4 다운로드


설치는 다른 프로그램 설치하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니 어렵지 않게 키움 영웅문4 다운로드 및 설치 진행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더 중요한것은 키움증권 영웅문4 기능을 아는것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알아두면 좋은 키움증권 영웅문4 기능입니다.

키움증권 영웅문4 기능


첫번째로 자랑하고 싶은 키움증권 영웅문4 기능은 전체화면으로 제공되는 구성이 사용하기에 최적화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자주쓰는 메뉴들이 적합한 위치에 구성되어있어서 HTS를 사용하기 굉장히 편리하다는것. 주식 매매를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부분이 굉장히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주메뉴, 화면번호 입력란, 도구모음 아이콘, 저장 화면등 구성이 정말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4 기능에 대해서 궁금하신게 있다면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해 한번 쭉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움증권 영운문4 사용법

https://download.kiwoom.com/hero4_help_new/hero_screen.htm


키움증권 영웅문4 사용법 링크 접속을 하면 좌측 메뉴바가 있는데 해당 메뉴를 클릭해서 원하는 정보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키움증권 영웅문 HTS로 주식거래를 시작하고 싶은 투자자는 반드시 키움증권 홈페이지 방문을 해보실것을 권해드립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또한 키움증권 영웅문 사용하면 좋은점이 있습니다. 바로 키움증권 수수료가 굉장히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주식에 관심을 갖고 계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최근 주식 증권사는 수수료 무료, 인하 이벤트를 통해 많은 주식 투자가들을 모으기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기회를 개인투자자들을 이용하면 주식 거래에 굉장히 도움이 됩니다. 개인투자자의 경우 키움증권 영웅문을 통해 수많은 거래를 하게 됩니다. 아시겠지만 주식거래를 할때마다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수수료가 비싸면 수수료로 인해 수익을 발생시킬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키움증권 수수료 매우 저렴하기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시면 꽤 많은 이득을 챙길수있다는걸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수수료 혜택을 주는 비대면 계좌개설을 이용하시거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할때 계좌 등록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움증권 증권계좌 개설



마지막으로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렸으니 키움증권 계좌개설 하는 방법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개설하는 방법, 홈페이지에서 개설하는 방법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제 막 증권사 주식 계좌를 만드려고 하셨던 분들은 확인해주세요.

스마트폰에서 개설하기

1. 키움계좌개설 화면접속

2. 휴대폰 인증

3. 약관승인 및 계좌종류 선택

4. 본인인증

5. 계좌개설 신청완료

홈페이지에서 개설하기

홈페이지에서 개설을 하더라도 승인은 휴대폰을 통해 하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계좌개설시 신분증 확인, 휴대폰 확인, 추가확인을 통해 개인을 인증하고 있습니다. 


계좌개설 시간은 평일8시30분~21시까지 가능하고 소액이체는 24시간 가능합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영웅문4 다운로드 방법 소개해드리면서 키움증권 영웅문4가 왜 좋은지 이유와 간단한 방법으로 키움증권 계좌개설하는 방법까지 알려드렸습니다. 아마 최근 주식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많이 하실것 같습니다.


하지만 투자를 경험해본 결과 무조건 하는게 옳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소액으로 한번 주식투자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분명히 또 다른 경험을 하면서 얻게되는것들이 있으실 겁니다. 이상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증권 주식거래 수수료  (0) 2020.12.08
금 1돈 시세 총정리  (0) 2020.12.07
부동산 양도세 계산방법  (1) 2020.12.02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 조회  (0) 2020.11.26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