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 따상

어쿠스틱워니 2020. 10. 15. 12:48
반응형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 따상





드디어 빅히트 사장이 되었습니다. 엄청난 관심속에 공모주 청약을 받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빅히트 상장이 되면서 역시 흔히 이야기하는 따상을 기록 하면서 투자자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오늘은 빅히트 주가 전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우선 빅히트 주가 전망 예측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빅히트 주가 전망 그리 쉽게 파악하기 힘든 종목이라고 봅니다. 조금 더 자세히 빅히트 주가 전망 살펴보겠습니다.




빅히트는 BTS (방탄소년단)이 핵심인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현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이유가 바로 BTS (방탄소년단) 이기 때문입니다. BTS (방탄소년단)는 내놓는 앨범마다 이제 빌보드 차트를 오르내리며 세계적인 영향력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따상 주가 전망





많은 분들이 상장하고 나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따상이 무난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리고 따상은 물론이고 따따상까지 가능하지 않을까 내다봤던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전반전인 세계 경제 상황때문일까요? 



예상과 다르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따상만 기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상장 첫날 상한가 풀렸고 예상했던것보다 기대에 못미치는 주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 왜 따따상은 당연하다고 말했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따상 밖에 못했을까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주가 전망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BTS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군입대 문제 때문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방의 의무를 져야하고 BTS (방탄소년단)도 예외는 아닙니다. 정치권에서는 BTS (방탄소년단) 군면제 이야기를 하지만 아시다싶이 대한민국 청년으로서 BTS (방탄소년단)는 모두 군입대를 하겠다고 자신의 뜻을 밝힌 상황입니다.


그리고 BTS (방탄소년단) 군입대 시기를 확인해보면 그리 멀지 않았습니다. 기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BTS (방탄소년단) 멤버의 군입대는 길어내 내년 말까지 입영 연기가 가능한 상황입니다. 그러니까 2021년 말까지만 BTS (방탄소년단) 활동이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될 것 같습니다.


빅히트 주가 전망





말씀드렸다싶이 빅히트 주가 전망을 밝게 보는 이유는 바로 BTS (방탄소년단) 때문입니다. 앞으로 BTS (방탄소년단) 성장은 무궁무진하고 오히려 이제 시작이라는 느낌 때문에 빅히트 주가 전망이 따상 따따상이 되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낳은 것입니다.


하지만 BTS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군입대로 인해 활동이 어려워지면 빅히트 주가 전망이 밝을리가 없습니다. 물론 BTS (방탄소년단) 전에 BTS (방탄소년단) 정도되는 그룹을 만들면 모르겠지만 말이죠. 하지만 쉬운일이 아니기때문에 BTS (방탄소년단) 존재는 빅히트 주가에 굉장히 큰 영향을 주게 되는 것입니다.


빅히트 방시혁 선택은?





이제 중요한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수장 방시혁의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멤버들의 군입대에 대한 문제를 어떤 방향으로 맞춰나갈지가 빅히트 주가에 가장 큰 변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국위선양에 대한 부분만 따지면  BTS (방탄소년단)은 진작에 군면제가 되어야 맞는 거겠죠.


하지만 본인들의 입대의지가 강한만큼 방시혁도 이 부분에 대해서 쉽게 결정하기 힘든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아니면 군입대에도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정도로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 놓으면 이 부분을 어느정도 해결 할 수 있을것도 같습니다.




그러나 음악의 유행은 굉장히 빨리 지나가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놓는게 무의미하다는게 군입대 공백을 매꾸기에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세계적인 영향이 있는 그룹인만큼 다양한 방향을 두고 앞으로 활동을 논의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빅히트 주가 전망





오늘은 빅히트 주가 전망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따따상을 바라봤지만 실제로는 따상에 머물러서 기대보다는 못미친 성적을 보여주며 상장한 빅히트. 하지만 앞으로  BTS (방탄소년단)의 활동이 계속되고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줄것이기 때문에 여기서 주가가 멈출거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앞으로 빅히트가 어떤 움직임을 보일지 정말 많은 분들이 주목하고 있는만큼 빅히트 방시혁은 물론이고  BTS (방탄소년단)도 앞으로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