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부동산 시세 검색 총정리

어쿠스틱워니 2020. 11. 11. 17:19
반응형

부동산 시세 검색 총정리



부동산에 대한 관심은 식지 않고 있습니다. 과연 정책으로 부동산에 대한 관심을 식게 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되는 순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민하는 순간에도 부동산 공부를 게을리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중요한 공부는 아무래도 부동산 시세 공부 입니다. 정보가 돈이 되는 세상에 살고 있으니까요.

부동산 시세 검색 할 수 있는 사이트 궁금하시면 이 글을 통해 확인하세요.


부동산 투자를 하시다보면 부동산 시세를 얼마나 정확하게 알고 있는게 도움이 되는지 잘 아실 겁니다. 부동산 시세를 제대로 알고 있어야 어느 부동산 중개사를 만나도 당당하게 거래에 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부동사산 시세조회 방법 이용하시나요?


제가 사용하는 부동산 시세 검색 방법 모두 공개하겠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것은 은행도 부동산 시세를 알아볼때 사용하는 KB국민은행 리브온을 통해 부동산 시세 검색을 가장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시세의 정보가 정확해야 투자에 필요한 자금 등에 대한 부분을 확정짓고 투자에 임할 수 있기때문에 KB국민은행 리브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차례대로 부동산 시세 검색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동산 시세 검색 _ KB국민은행 리브온


KB국민은행 liiv on 접속을 하면 아주 쉽게 부동산 시세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역별, 청약가점별로 아파트 시세 조회 가능하고 지도를 통해 내가 원하는 위치를 움직여가면서 실시간으로 부동산 시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한 KB국민은행 리브온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청약일정은 물론이고 부동산 핫이슈라는 메뉴로 부동산 관련 정보와 이슈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어 이제 부동산 투자를 공부하시 시작한 부린이라면 자주 들어가서 부동산 시세 검색은 물론 다양한 부동산 소식을 보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부동산 시세 검색 사이트입니다.

부동산 시세 검색 _ 다음 아파트 부동산 시세


개인적으로 포털사이트 부동산 검색을 많이 이용하는데 저는 지도 서비스에서 좋은 실력을 보이는 다음 아파트 부동산 시세를 통해 제가 원하는 지역의 부동산 시세 공부를 합니다. 사용법도 굉장히 쉽습니다. 다음 부동산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음 부동산 접속하시면 아파트, 빌라, 투룸, 원룸까지 다양한 부동산 매물 시세를 확인할 수 있고 뿐만 아니라 지역별로 가장 관심을 많이 받는 아파트를 알 수 있는데 가장 관심을 많이 받는 아파트가 그 지역이 기준이 되기때문에 다음 아파트 부동산 시세 정보를 통해 기준이 되는 아파트 정보를 많이 보는 편입니다.

또한 토론 창이 있어서 부동산에 대한 사람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아볼수 있다는 것 역시 포털 사이트의 장점이라고 판단됩니다. 부동산 투자의 다양한 시선을 볼 수 있어 저 개인적인 부동산 투자의 대한 생각 정리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부동산 시세 검색 _ 부동산 지인


부동산 지인은 굉장히 유명한 부동산 시세 검색 조회 사이트 입니다. 부동산 지인의 장점은 아무래도 빅데이터 지도를 통해 조금은 더 계산적으로 부동산 시세 검색을 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빅테이터 지도를 방문하면 그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면 인구, 세대수, 입주량 등의 변화를 보기 쉽게 그래프로 보여줘서 부동산 투자 흐름을 예측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역시 부동산 투자를 하시는 분이라면 핸드폰에 부동산 지인 어플이 다 깔려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을 받는 부동산 어플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 시게 검색 _ 부동산114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부동산 시세 검색 사이트는 부동산114 입니다. 아마 부동산 114 이름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여러가지 정보를 담고 있기때문에 자주 들어가는 사이트 입니다. 개인적으로 예전에는 많이 사용했지만 사용 편의성이 더 좋은 어플이 많아져서 자주 이용은 하지 않은 부동산 사이트 입니다.

부동산 시세 검색 


말씀드렸다싶이 부동산 시세 검색을 왜 하냐하면 정확한 시세를 알고 있어야 투자에 조금 더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기때문입니다. 시세를 정확하게 모른다면 부동산 투자를 할때 내가 얼마를 준비해야하는지 정확히 알수없기때문에 현금이 넉넉한 분이 아니라면 투자에 소극적인 모습을 보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오늘 알려드린 부동산 시세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셔서 정확한 정보를 알고 인생일대의 중요한 투자가 될 부동산 투자에서 꼭 원하는 결과를 만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러분의 투자를 응원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18금값시세 최신 총정리  (0) 2020.11.17
주식증거금이란?  (1) 2020.11.16
증권사 수수료 제일 싼곳 순위 총정리  (0) 2020.11.09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0) 2020.11.06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