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어쿠스틱워니 2020. 11. 6. 13:00
반응형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역외환율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아마 생소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역외환율은 많은 투자가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내용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럼 역외환율 조회를 할 수 있다면 투자를 하는 개인투자가들에게 상당히 좋은 정보가 되겠죠? 아시겠지만 모든 정보는 돈을 만들어 줍니다.



오늘은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할 수 있는 사이트 알려드리겠습니다. 역외환율 조회 방법 확인하세요.




우선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알아보기전에 역외환율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야 우리가 왜 역외환율을 알려고 이런 노력을 하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되고 번거로운 행동이 아니게 인지하게 됩니다. 먼저 역외환율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 해드리겠습니다.

역외환율이란?



역외환율이란 우리나라가 정한 환율이 아닌 외국에서 정환 환율을 뜻합니다. 그럼 왜 역외환율이라는게 생겼는지 궁금하실텐데 시차 때문입니다. 외국에서 원화 거래를 하려고 하면 시차가 문제가 됩니다. 이유는 많은 금융사가가 일하는 시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외국인들끼리 거상거래를 한 후 정산을 하는데 그 가상거래에서 결정되는 환율이 역외환율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그리고 이걸 ndf 역외환율 시장이라고 부르곤 합니다.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_ 로이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는 누가뭐라고해도 로이터 입니다. 저 역시 로이터 사이트를 이용해 많은 정보를 얻습니다. 특히 직관적으로 되어있는 홈페이지 구조때문에 정말 많은 나라에서 많은 투자자들이 로이터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로이터 사이트에서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한번만 따라하시면 정말 중요한 역외환율 알수있으니 한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1. 로이터 홈페이지 방문합니다.



2. 상단 메뉴 Makets - Currencis 클릭 합니다.



3. 유로화 달러 환율이 나오는데 원화로 바꿔줍니다. Korea Won선택하시면 되겠죠?



4. 실시간 역외환율 원화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_ 인베스팅닷컴



두번째로 소개할 실시간 역외환율 사이트는 인베스팅닷컴 입니다. 로이터 다음으로 제가 많이 사용하는 홈페이지로 역시 정보가 굉장히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역외환율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때문에 많은 투자가들이 항상 보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특히 한국어로 번역이 되기때문에 상당히 이용이 편리합니다. 인베스팅닷컴에서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방법 알려드립니다.


1. 인베스팅닷컴 방문합니다.



2. 시장 - 외환 - 단일환율 - 달러/원 선택합니다.



3. 바로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역내환율이란?

아마 역외환율에 관심을 갖게 되시면 당연히 역내환율은 무엇인가 궁금증이 생기실 겁니다. 사실 굉장히 간단한데 단어가 생소해서 더 어렵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부분 자세히 알려드릴테니 여러분들이 주식투자, 금융투자를 하실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역내환율이란 오전9시부터 오후15시30분까지 정해진 환율을 이야기 합니다. 이 시간 이후에 거래된 환율을 역외환율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정해진 시간안에 거래되는 모두가 인정한 환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오늘은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알려드렸습니다. 사실 역외환율을 알고계시다면 이미 상당히 투자에 관심이 깊으신 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또 미리아는 정보의 힘이 얼마나 강한지 잘 알고 계신분들이라고 판단됩니다. 오늘 알려드린 실시간 역외환율 조회 사이트 로이터, 인베스팅닷컴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꼭 원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내시고 그런 재미를 느껴서 주식 투자, 부동산 투자 등 여러가지 방향으로 자신의 투자의 방향을 늘려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분명히 조금 더 빨리 부의 흐름을 만들어낼 수가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동산 시세 검색 총정리  (0) 2020.11.11
증권사 수수료 제일 싼곳 순위 총정리  (0) 2020.11.09
자녀장려금 신청자격  (1) 2020.11.02
원 달러 환율 전망 총정리  (1) 2020.10.30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