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은 시세 1돈 가격

어쿠스틱워니 2020. 11. 22. 09:09
반응형

은 시세 1돈 가격

은 시세 1돈 가격



은 시세 관심 많은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안전자산으로 가치가 인정되고 있기때문에 투자처를 찾는 투자가 혹은 이제 투자를 시작한 개인 투자가들에게 은이 주목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세계 경제가 휘청이면서 안전자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더욱더 집중이 되었고 금보다 구매가 용이한 은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은 시세 1돈 가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은 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재테크로 성공하신 분들이 방송에 나와 금이 아니라면 은 투자도 괜찮다고 말씀을 많이 하셨고 많은 분들이 금뿐만 아니라 은 투자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은 시세 가격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아래 글을 봐주세요.




은 시세 

은 시세 확인하려면 포털사이트에 은 시세를 검색하셔도 됩니다. 검색을 하면 현재 은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털 사이트에 나온 은시세는 지금 현재 은 시세가 아니라 지난 회차의 은 시세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정확한 시세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요? 네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은거래소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가장 정확한 은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포털창에 검색하면 한국은거래소 홈페이지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접속하면 바로 은 시세 그리고 은 1돈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은거래소 화면을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은 시세는 올해 6월에 비하면 상당히 많이 오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다가 10월부터는 현재 가격선을 횡보하며 유지하고 있는데 그래도 만약 올해 초 은 투자를 하셨다면 정말 큰 수익을 보셨을 거라는 계산이 나오는 현재 은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24달러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데 이게 은 1온스 시세 입니다. 이걸 바탕으로 은 1돈 가격 계산하시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지금 은 시세가 아니라 앞으로 은 시세가 어떻게 흘러갈까 전망을 예측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은 시세는 어떻게 될까요? 여기서 중요한게 달러와 금 시세 전망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은 시세 1돈 가격



아시겠지만 현재 달러는 하락하고 있고 덩달아 금 역시도 상승했다가 주춤하며 하락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은 시세를 살펴보면 달러, 금 하락과 함께 하락을 하고 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 투자를 하시려면 금 시세를 많이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이유는 은 시세는 금 시세를 따라간다고할만큼 밀접한 연관성을 갖고 있기때문입니다.


한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금은 무게감 있게 움직인다면 은 시세는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변동성이 강한 안전자산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은 투자보다는 금 투자를 선호했던 거죠. 아무래도 변동성이 많다는건 위험성이 동반된다는 뜻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은 투자를 하실때는 은 시세 1돈 가격뿐만 아니라 달러, 금 가격의 변화도 체크하시면 조금 더 안전한 투자를 하실 수 있다고 판단 됩니다.


그럼 많은 분들이 은 투자에 사용하는 상품 시세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겠지만 은 투자를 할때 실버바, 그래뉼을 많이 구매합니다. 조금 형편이 되면 실버바, 그렇지 않으면 그래뉼을 구입하는 것으로 투자를 이어가는데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은거래소에 나와있는 정보기때문에 정확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은 1kg 실버가 가격 100만원 초반을 형성하고 있고 은 그래뉼 가격 살펴보면 1kg 역시 10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그래뉼보다는 실버바가 비싼데 약 7만원 정도 가격차이를 보이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은 시세 전망


코로나로 인해 세계 경제 위기가 선언되고 안전자산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늘었습니다. 그러면서 금, 은 가격은 큰 폭으로 상승을 했습니다. 하지만 경제 위기 속 기업들은 성장을 이어나갔고 이제 다시 성장에 많은 투자가들이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가 아직 끝난것이 아니기때문에 앞으로도 얼마든지 변화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 됩니다.

이럴때는 투자와 현금 보유를 적당히 하면서 기회가 있을때 투자를 할 수 있는 준비를하고 있는게 투자의 필승전략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오늘은 은 시세 1돈 가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은을 통한 재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합부동산세 과세대상 조회  (0) 2020.11.26
키움증권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0.11.24
암호화폐 관련주 대장주  (0) 2020.11.21
달러 환율 전망  (0) 2020.11.20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