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알려드려요

어쿠스틱워니 2020. 10. 24. 09:45
반응형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소비자들의 평판 1위 증권사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많이 궁금하시죠. 최근 주식 계좌 개설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유는 주식이 또 하나의 재태크 수단으로 완벽하게 자리를 잡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 역시 키움증권을 이용하기때문에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키움증권 계좌개설 추천 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한번에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제가 키움증권 사용하는 이유부터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hts를 사용하기 불가능 합니다. 어쩔수없이 mts를 이용해 주식 거래를 해야하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mts 주식 거래가 편한 증권사를 찾았고 많은 분들이 키움증권 추천을 하셔서 키움증권 영웅문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일반 통장을 하나 더 만드는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다른 건 입금한 돈을 저금이나 적금을 넣는게 아니라 주식을 사는데 사용한다 정도가 다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바로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살펴보겠습니다.



1. 키움증권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2. 키움증권 홈페이지 계좌개설 클릭합니다. 키움계좌개설 url 받기에 핸드폰 번호 입력합니다.




3. 키움증권 계좌 개설 어플리케이션 설치. 키움증권 계좌개설 시작하기 클릭합니다.



4. 인증을 받고 차례로 진행을 하면 키움증권 계좌개설이 완료됩니다.




굉장히 간단합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키움증권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하시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이 가능하고 키움증권 수수료 혜택을 상당히 많이 볼수있습니다. 아마 증권사 수수료 궁금한것이 많으실텐데 키움증권 수수료 정책에 대해 이야기를 해 드리겠습니다. 아마 키움증권 계좌개설 잘했다는 생각이 들겁니다.


키움증권 수수료 무료





모든 증권사가 그렇겠지만 비대면 계좌개설자에게 많은 수수료 혜택을 줍니다. 또 그게 아니어도 최근 투자자들이 늘어나면서 증권사 수수료가 많이 낮아졌습니다. 보여드리는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저렴한것을 알수있습니다. 주식 거래를 예로 들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주식 hts,wts, 홈페이지 거래시 코스닥 0.015% 수수료가 책정되고 키움증권 영웅문 이용시에도 0.015% 수수료 동일 합니다. 



키움증권 주가지수 선물옵션 수수료 이야기 해볼까요? 코스피200선물 0.003%, 영웅문 거래시에도 수수료는 0.003% 동일 합니다. 스타지수 역시 코스피 200 수수료와 동일한데 코스피200 옵션은 차이가 있습니다. hts,mts 0.15% 수수료 책정이 되고 영웅문 역시 0.15% 수수료 책정이 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오늘은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알려드리면서 수수료에 대한 부분까지 알려드렸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이 과열되면서 많은 분들이 주식 계좌개설을 하시고 또 어떤 증권사 선택을 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그런데 주식 투자를 하시는 분들의 공통점은 처음 주식 증권사 선택을 하면 왠만하면 해당 증권사를 거의 유지한다는 거였습니다.

그러니 증권사를 선택하실때 hts, mts 중 어떤걸 많이 사용하시는지, 또 증권사 수수료 어떤곳이 저렴한지 확인하셔서 계좌개설하시면 오랫동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키움증권 계좌개설방법, 키움증권 수수료 정보가 여러분의 주식 첫걸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MTS는 키움증권이 제일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