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니콜라 주가 전망 사길 잘했다

어쿠스틱워니 2020. 9. 9. 07:55
반응형

니콜라 주가 전망 사길 잘했다


니콜라 주가 전망

니콜라 주가 확인하셨나요? 어제 43%를 급등하며 니콜라 주가에 빨간불이 들어와있었습니다. 한동안 주가가 폭락했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니콜라에 대해 의문을 갖고 계셨을 겁니다.


그런데 저는 니콜라 폭락장에 니콜라 주식을 매입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43%가 오른 니콜라 주가를 보면서 미소를 지을수있었습니다. 물론 밤늦게 확인을 했기때문에 니콜라 주가가 왜 상승했는지 이유를 알지 못했고 아침에 일어나서 니콜라 주식 전망에 관에 알게 되었습니다.


니콜라 주가가 상승한건 GM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기 때문입니다. 아시겠지만 많은 분들이 니콜라 모터스의 실체에 대해서 많은 의문을 품었던것 같습니다.


정말로 기술력을 보유했는지 또 양산의 가능성이 있는지 니콜라가 수주를 받았다고 했을때도 이런 이야기는 계속 이어졌습니다. 그런데 이런 의문에 GM과 손을 잡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소가 되었고 니콜라 주식은 40% 상승이라는 어마어마한 호재를 만나게 됩니다.


니콜라 주가 전망


니콜라 GM 관련해서 잠시 이야기를 드리겠습니다. GM이 니콜라에 20억달러를 투자해 니콜라 지분 11%를 취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우선 20억달러의 규모부터 알아야겠죠?


20억이면 약 2조원에 이르는 큰 돈입니다. GM이 이 큰돈을 들이면서 니콜라 지분을 인수한것은 분명히 이유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이런 계약을 앞두고 있었기때문에 니콜라 주식 가격이 그동안 폭락한 상태로 있었구나하는 짐작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GM 역시 니콜라 지분을 인수하게 되면서 덩달아 주식이 7% 상승을하면서 크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GM이 니콜라를 인수한건 니콜라의 가능성 때문일것입니다. 수소차에 기술력에서 니콜라가 가지고있는 얼티엄 배터리와 하이드로텍 연료전지 기술이 유효하다고 생각해서 20달러 규모의 투자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니콜라는 GM에서 거액의 투자를 받으며 앞으로 생산을 위한 공장이나 공급망의 비용에 투자를 할 수 있게되었고 GM과 협업을 통해 많은 추가 이익을 발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니콜라 주가 전망


니콜라 주가를 살피면서 니콜라 주식 전망이 밝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이해할수없는 폭락장을 보면서 지금이 기회라고 생각하고 니콜라 주식을 매수했습니다. 그리고 니콜라 주식으로 수익을 발생시킬수있었습니다.


만약 니콜라 기업의 실체를 의심하는 글들에 마음이 흔들렸다면 니콜라 주식을 매수하는 일도 없었을것이고 오히려 가지고있는 주식을 매도하기에 급급했을 겁니다. 하지만 니콜라의 기술력과 계약된 내용 그리고 향후 자동차시장의 전망을 봤을때 수소차는 좋은 대안이 될수있따고 생각이 들었고 투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종목이 폭락할때 저는 상승을 맛볼수있었습니다. 물론 여러가지 정보를 귀담아 들을 필요는 있겠지만 그렇다고 내가 확인하지 않은 정보를 맹신해 투자의 판단요소로 삼으면 정확한 판단을 할 수 없습니다.


또 그 결과를 인정하기는 더욱더 쉽지 않게됩니다. 오늘 니콜라 주식 거래를 통해서 다시한번 투자의 방향과 책임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거래의 책임을 다른 사람이 져주지 않기때문에 정보를 듣고 투자를 하는 것 역시 본인이 선택해야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스스로 공부하고 기업 분석을 하는게 더욱더 중요한 거겠습니다.


오늘 니콜라는 43% 급등을 하면 저에게 큰 기쁨을 주었습니다. 물론 앞으로 니콜라 주가가 계속 오를거라는 보장도 없고 제가 니콜라 주식을 끝까지 가지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중요한건 니콜라 주식을 비롯해 다른 주식을 거래할때도 판단은 스스로 해야한다는 겁니다.


니콜라 주가 전망


이른 아침 일어나 니콜라 주식 급등을 보니 오늘 하루 기분이 매우 좋게 시작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매일 니콜라 주식처럼 좋은 소식만 전해지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니콜라 주가 전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GM이라는 거대 자동차 업체가 니콜라의 지분 11%를 획득했다는게 상당히 고무적이고 더이상 니콜라의 실체에 대해서 의문을 가질 필요가 없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또 주식은 같은 상황에서 인기투표의 성향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거대 자동차회사가 지분을 사드린 신생 기술 자동차 업체로 니콜라가 사람들의 관심과 인기를 이어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식 처음 시작한다면?  (0) 2020.09.11
전기차 주식은 어떻게 될까?  (0) 2020.09.10
주식 투자 열풍 고마운 이유  (0) 2020.09.08
공모주 투자 꼭 해야할까?  (0) 2020.09.07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