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중국 주식 시세조회

어쿠스틱워니 2020. 8. 11. 12:30
반응형

중국 주식 시세조회





최근 젊은층에게 주식은 새로운 재테크수단으로 자리를 잡은 것 같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주식 투자를 시작하고 있고 또 많은 수익을 인증하면서 주식투자는 이제 반드시 해야할 투자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면서 중국 주식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여전히 발전하고 있는 국가답게 성장가능성을 많은 투자자들이 높게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중국 주식 투자하시는 분들을 위해 중국 주식 시세조회 방법 알려드립니다.




중국 주식 시세조회



중국 주식 시세조회도 각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아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을 기준으로 말씀드려보겠습니다. 다음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증권을 클릭합니다. 


1. 해외 메뉴를 클릭하면 전세계 증시를 확인할 수있습니다. 중국 표시가 보이는데 중국 표시를 클릭합니다.



2. 중국 상해 종합 지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또한 일자별 중국 주식 시세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누적되서 데이터가 남아있기때문에 흐름을 알기 정말 좋습니다.



4. 이뿐만이 아닙니다. 1분 간격으로 시간별 중국 주식 시세조회를 데이터화 해서 보여줍니다.



중국 주식 실시간조회





중국 주식 실시간조회 할 수 있는 사이트 설명드리겠습니다. 바로 상하이증권거래소 입니다. 중국 증시, 시장데이터, 시세동향, 상장기업 정보까지 한번에 알아볼수있는 사이트인마큼 중국 주식 투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1. 상하이증권거래소 클릭합니다.



2. 중국어로 된 상하이증권거래소가 등장합니다.



3. 마우스우측 클릭하시고 한국어번역을 클릭합니다.(크롬에서만입니다)



4. 한국어로 번역된 상하이증권거래소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한국어로 번역되어서 중국 주식 시세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요즘 모든 사이트가 한국어로 번역이 되기때문에 중국 주식 투자도 조금은 많은 정보를 가지고있는 상태에서 투자가 가능합니다. 특히 타 사이트보다 중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이기때문에 그 정보의 속도가 가장 빠를거라고 예측됩니다.


중국 주식 시세 조회





그리고 인베스팅닷컴 입니다. 중국어가 부담이신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인베스팅닷컴은 많은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인베스팅닷컴의 장점은 여러나라의 실시간 주요 지수, 지수 선물, 환율 등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외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인베스팅닷컴을 다 사용할만큼 국내많은 사용자들을 가지고있는만큼 뛰어난 정보력을 가지고있다는게 인베스팅닷컴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1. 포털창에 인베스팅닷컴 검색을 합니다. 상단메뉴 시장을 클릭하고 아시아을 선택합니다.



2. 아시아 주식 시세가 나오는데 상하이종합을 클릭합니다.



3. 상하이종합 지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최근에는 많은 사이트를 이용해 전세계 주식 시세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주식 실시간조회를 통해서 말이죠. 그렇기때문에 당연히 투자가 쉬울수밖에 없고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결국 주식 투자의 성패는 정보력에 딸라 달라진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어떤가요? 마냥 어렵게만 생각했던 중국 주식 시세조회 알아보니 상당히 쉽게 할 수 있죠?


주식 시세조회





아마 많은 분들이 지금까지 주식투자를 하지 못한것은 두려움때문일것입니다. 특히 미국 주식, 중국 주식등 해외 투자는 더욱더 그렇습니다. 정보가 없기때문입니다.


누군가는 큰 수익을 얻었다고 하지만 정작 나에게 오는 정보는 느리고 형편없었기때문에 수익을 내가 얻을수없을거라고 생각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습니다. 


현재는 모두에게 공평하게 정보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해외 주식 투자를 시작한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전에는 정보가 없다는 이유로 투자를 망설여왔습니다.



하지만 이제 세계 각국의 주식 시세 실시간조회가 가능하고 주식 시상의 변화를 발빠르게 알수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제 두려움만 가지고 망설이기보다는 원하는 삶의 모습을 위해 실행에 옮길 타이밍이 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중국 주식 시세조회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중국 주식 시장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글 발행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경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당수익률가장 높은 주식  (1) 2020.08.13
여행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0) 2020.08.12
주식 매도 방법  (0) 2020.08.10
미국 주식 시간  (0) 2020.08.09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