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제

미국 주식 사이트 한번 알아볼까?

어쿠스틱워니 2020. 9. 2. 07:26
반응형

미국 주식 사이트 한번 알아볼까?





최근 미국 주식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그래도 안전한 거대 주식 시장이라는 큰 장점으로 투자자들에게 어필이 되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런데 미국 주식을 시작하면서 알아보지 않고 성급하게 시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초반에는 수익을 얻을수있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결국 실패뿐인 투자가 되기 쉽습니다. 초심자의 행운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주식을 시작한 처음 수익을 거둘 확률은 높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러지 않을 확률이 높거든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미국 주식 투자를 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미국 주식 사이트 바로 알려드릴게요.




미국 주식 사이트 _ 인베스팅닷컴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미국 주식 사이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인베스팅닷컴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만큼 굉장히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베스팅닷컴은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각 나라녈 지수, 지수선물, 주식, 원자재, 외환 그리고 암호화폐까지 알려주는 막강한 정보를 담고 있어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사이트를 찾는데 하나만 선택해야한다면 저는 인베스팅닷컴을 이야기할만큼 사용하기도 편하고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어플과 일반 웹사이트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주식 사이트 _  CNBC





두번째 소개할 미국 주식 사이트는 CNBC입니다. 경제 전문 채널인만큼 CNBC의 가장 큰 장점은 소식을 빨리 받아볼수있다는 겁니다. 특히 핫한 종모들을 정리해둔 Breaking news 페이지를 보면 굉장히 좋습니다.


PC보단 모바일로 보면 훨씬 편하게 볼수있는 미국 주식 사이트니까 왠만하면 모바일로 봐주세요


미국 주식 사이트 _ 잭스





세번째 소개할 미국 주식 도움을 주는 사이트 잭스입니다. 잭스 역시 다른 미국 주식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종목, ETF 등등 많은 종목에 대해 이야기하는만큼 보면 좋습니다.


하지만 저는 보기 편안한 사이트를 좋아하는데 보기 힘들다는점에서 자주 방문하게 되지는 않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미국 주식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 들어가봐도 좋습니다.


미국 주식 사이트 _ 야후 파이낸스





우리나라에서 야후는 사용되지 않지만 여전히 야후는 막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번째 소개할 미국 주식 투자에 도움을 줄 사이트는 야후 파이낸스 입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주식 정보인만큼 우리가 흔히 보는 다음, 네이버 증권과 비슷한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털사이트의 증권 메뉴를 좋아하기때문에 야후 파이낸스에 종종 들어가 미국 주식 흐름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 사이트 





오늘은 미국 주식을 투자하고 있다면 한번쯤은 봐야할 주식 사이트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처음 미국 주식을 투자할때 가장 도움을 받은건 유튜브나 블로그의 말이었습니다. 그들이 하는 말때문에 시작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종목은 그들의 말을 듣고 사고 싶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수익, 손실은 내 몫인데 그 판단을 다른사람에의해 결정되게 하고 싶지 않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미국 주식 종목에 대한 이해와 공부가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미국 주식 공부할수있는 사이트를 찾았고 위에 말씀드린 인베스팅닷컴을 비롯한 타 사이트들을 통해 미국 주식을 찾았습니다. 여러분들 중 이제 미국 주식 투자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제가 소개한 미국 주식 사이트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를 봤지만 인베스팅 닷컴, 그리고 뉴스를 알수있는 사이트 하나 이렇게 보면 좋은것 같더라구요. 너무 많은 정보는 오히려 별로인것 같아 많이 보고 있지는 않습니다.


미국 주식 수익내기




미국 주식 충분히 공부하시고 본인의 선택으로 꼭 좋은 수익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또 만약 손해를 본다면 그 선택이 본인의 선택이었으면 합니다. 유명한 유튜버, 블로거의 말을 듣고 투자했다가 보는 손해가 아니라 나의 공부로 인한 손해. 저는 이런 손해는 결국 도움이 되는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미국 주식 사이트 소개해드렸습니다. 미국 주식 투자자분들 오늘도 성투하셨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 --> -->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